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럴수가/박정희·박근혜

[긴급속보] 일본 네티즌들이 전하는 박정희 실체 충격

[긴급속보] 일본 네티즌들이 전하는 박정희 실체 충격


일본에 가면 누구든지 박정희 실체를 알 수 있다고 하여 일본 현지로 날아가서 일본 사이트를 통해 박정희 실체를 파악하고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카키 마사오(박정희 일본 이름)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

헐... 이게 왠일?? '다카키 마사오'라고 입력하고 검색했을 뿐인데 대한민국 독재자 박정희 대통령 뜹니다!! 계속해서 보시죠~

일본 사이트 위키에 들어왔습니다 제 5~9대 대통령 대한민국!!!

일본 육군사관학교에 편입(57기)했고 일본 육군사관학교 3위로 졸업. 만주 국군 보병 제 8사단에 배속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장환경, 주국군 군관학교의 일본계 장교 시험을 너무너무 싶어서 수험허가를 요구하는 혈서에 의한 탄원서를 제출, 수험불가 이유가 나이 제한 문제...
말이 안 나오네요. 일본군 장교가 너무너무 되고 싶어서 혈서까지 써가면서...


계속해서 살펴보시죠~!! 다카키 마사오 일화 - 친일가!!!

후쿠다 타케오(일본의 대장성 주계국 국장)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술자리에서 한일 관료들이 모여 일본어로 이야기하고 있을 대 한국측의 어느 고관이 일본에 의한 식민통치에 대해 비난하는 투의 발언을 시작하자 그는 그렇게 이야기 하였다.

"일본의 조선통치는 그렇게 나쁜일이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매우 가난한 농가의 아이로 학교에 다닐 수 없었는데 일본인이 와서 의무교육을 시키지 않는 부모는 벌을 받는다고 명령을 해서 부모는 할 수 없이 소중한 노동력이었던 나를 학교에 보내주었다. 그리고 성적이 좋았기 때문에 일본인 선생이 사범학교에 가라고 주선해주었다. 거기다가 군관학교를 나오고 일본의 육군사관학교에 진학해서 수석으로 졸업도 할 수 있었다. 졸업식에선 일본인을 포함한 졸업생을 대표해서 답사를 읽었다. 일본의 교육은 의외로 공평했다고 생각하고, 일본이 한 정치도 나는 감정적으로 비난할 마음은 없다. 오히려 나는 일본을 평가하고 있다"

일본의 식민정치가 나쁘지 않았다고 기록되어 있네요. 오히려 고맙다는 의미로 해석.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계속해서 보시죠~!!


그리고 이름없는 무명의 젊은이들이 나라의 근대화를 추진했던 메이지 유신의 지사들을 본받고 싶다고 칭찬하고 있었다. 특히 메이지 유신의 중심인물이었던 '사이고우다카모리'를 존경했다.

일본과의 관계를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었다고 생각되며 다케시마(독도)를 둘러싼 영유권 문제에 대해서 [양국우호를 위해 저딴 섬은 가라 앉아 버려야 된다]고 발언했다고도 알려지고 있다.

술을 마시고 기분이 좋아지면 자주 일본의 군가를 불렀다고도 알려진다... 이건 무슨말??

독도 따위 가라 앉아 버리면 좋겠다고 했답니다... 계속해서 보시죠...

[우리 반만년의 역사는 한마디로 말해 퇴폐와 조잡한 침체이 연쇄사였다]

[(한국사회) 고식, 태만 안일, 일화견주의에서 비춰지는 소아병적인 봉건사회의 하나에 축소에 지나지 않는다]
- p.s 여기서 말하는 소아병은 요즘말로 중2병

- 박정희 선집 2 국가 민족. 나 p234
[우리 민족사를 고찰해보면 한심하다고 밖에 할 수 없다. 우리가 진정으로 일대 민족의 부흥을 기대한다면 우선 어떤 일이 있어도 역사를 개선하지 않으면 안된다. 이 악의 창고와 같은 우리 역사는 오히려 확실하게 불태워버려야 한다]

- 박정희 선집 2 국가 민족 나 p238
"오늘날 우리의 생활이 괴롭고 곤란에 넘치고 있는 것은, 바로 이조사(한국사)의 악의 유산 그 자체이다. 박은 저서[한 민족의 나아갈 길]에서 한국인의 [자율신경의 결여], [민족애의 결여], [개척정신의 결여], [퇴폐한 국민도덕]을 비판하며 [민족의 나쁜 유산]이라며 다음의 문제를 올리고 있다"고 일본 웹에 공식적으로 기록되어 있는 것을 여러분은 명백히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 <사진출처 - 일본 현지 포털 검색 캡쳐, 일본 트위터 이슈상 사진 게시판>

이곳에 와 일본 학생들 다수와 인터뷰를 한 결과 일본에서 배우는 교과서에는 일본 웹에서 보는것 보다 더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으며 일본 선생들은 마치 지금 벌어지고 있는 상황처럼 사실적으로 표현하며 가르치고 있다는 사실!!

독도가 가라 앉아 버렸으면 좋겠다고 하고, 자신의 나라의 역사를 악이라 지칭하는 박정희... 그리고 그의 딸이 당당하게 취임식하는 대한민국 이 현실.

무엇보다 해외 많은 외신들이 "독재자의 딸"이라며 내뱉고 있는 상황이고 지금 이루어지고 있는 인선만 봐도 박정희 시절과 똑같이 되풀이 되고 있고...

무엇보다 지금 일본 트위터엔 "박근혜 부정선거"에 대해 놀랍도록 관심을 보이고 있고 취임식 이후 "한국은 독재국가가 되었다"며 조롱성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정부는 부정선거에 관한 대국민 발표와 더불어 국민들의 심판 받길 그로 인해 지금 전세계 퍼져있는 유권자 권리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의 모임(유권소)을 비롯한 많은 모임들이 촛불이 횃불이 되어 시민혁명이 일어나지 않길 행동을 취하길!!!

마지막으로 더불어 지금 당장 TV/언론매체들도 "부정선거"에 관해 보도 하길...



출처 : [긴급속보] 일본 네티즌들이 전하는 박정희 실체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