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럴수가/오사카산 쥐새끼

이명박 집단, 부산에 `일본 석유비축기지 허용`

이명박 집단, 부산에 '일본 석유비축기지 허용'
외세에 나라를 몽땅 내어주는 이명박과 한나라당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1/12/04 [16:05]


이명박 집단이 대한민국 영토에 일본 석유비축 기지까지 제공하는 매국짓을 벌리고 있는 사실이 드러나 한미FTA 날치기 비준서명, 서울시장 부정선거 획책으로 들끓는 민심에 기름을 들이붙는 형국이다.

일본 아사히 신문조차 "석유는 안보와 직결되기 때문에 한국에 석유 비축기지 허용은 특별히 이례적이다" 라며 은근히 비꼬기까지 하였다

▲ 네티즌 들도 국가 안보상 도저히 이해하기 힘들다는 의견이다. © 서울의소리

3일 아시히 신문은 일본대지진 직후 심각한 석유 부족 현상을 겪은 일본이 한국에 비상용 석유를 비축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아사히 신문에 따르면 일본 경제산업성이 지난달 지식경제부에 비공식적으로 이같이 요청해 동의를 얻었다. 이르면 올해 안에 구체적인 방법을 협의할 예정이다. 석유 비축 후보지로는 부산 등을 꼽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이 한국에 석유를 비축하길 원하는 것은 저장 시설이 부족한 동해 인접 지역에서 재해가 일어났을 때에 대비한 것이다.

일본은 자국 내에 주로 원유를 비축하는 만큼 한국에는 곧바로 쓸 수 있는 석유 제품을 마련하길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사히신문은 "에너지 확보는 안전보장에 직결되는 문제인 만큼 외국에 석유를 비축하는 것은 이례적인 시도"라며 한국의 석유비축기지 허용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일본 석유판매 대기업인 이데미쓰코산(出光興産)과 JX에너지(JX닛코닛세키에너지)도 이미 한국 기업과 손을 잡고 석유제품 중 하나인 등유를 한국내에 비축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이 소식을 들은 공 모씨는 "일본 비축 석유단지를 대한민국 영토에 허용 하다니! 그것도 제2도시 부산이라는 인구밀집지역에 비축하는 것은 일본놈들이 아직도 우리나라를 식민지로 취급하는 것이 아닌가, 일본산 대통령을 만든 대한민국 국민의 잘못이다. 한미FTA에 이어 외세에 나라를 몽땅 내어주는 매국집단 이명박과 한나라당 필히 척결해야 한다"고 소리첬다.


출처 : 이명박 집단, 부산에 '일본 석유비축기지 허용'